Widgets

Performance : Hyundai i30 diesel auto (1.6) ECU tune




Performance : Hyundai i30 diesel auto (1.6) ECU tune

How much it will be changed?










1.Dynojet test

   * Hyundai 1.6 diesel turbo engine : Stock
       - 110 hp. 22 torque

    * Hyundai 1.6 diesel turbo engine : ECU tune
       - 138 hp. 32 torque
  
2.Review

    * Great! The wheel spin occurs even in 2nd gear!
    * I feel driving the other car!





일단 삼공이 다이노에 올려주시고 순정 상태에서 측정결과...
110마력에 22토크라는 후진 데이타가 나왔네요..ㅠ_ㅠ
사장님 말씀으로는 습도가 높은 상태에서 측정하면 조금 적게 나올수 있데요..ㅠ
나...
세시간여 작업끝에 나온 내 힌둥이의 마력과 토크는..

138마력에 32토크!!!!


움화화 너무 만족합니다..ㅋㅋㅋ
3단이하에서 풀악셀시 바퀴에서 소리가 날정도로...힘이..ㅋㅋ 슬립현상 맞나..ㅋㅋ
암튼 무시무시함..ㅠ_ㅠ
머 일단 엄청난 토크에 한번반하공~~~ 고속주행까지도 문안히..ㅋㅋ
힘이 남아도는듯~~

작업후 세벙가서 대전 식장산 올라갔다 왔는데요~~
비탈길에서도 3~4단에서도 2천알피엠 전후로 가뿐하게 정상까지~~~
결론은 무쟈게 잘나갑니다..ㅎㅎ
전혀다른 삼공이 타는느낌..ㅎㅋ

0 개의 댓글:

Post a Comment

Blogger Tips And Tricks|Latest Tips For Bloggers Free Backlinks